본문 바로가기
중앙문화는/공지사항

2021년 1학기 수습위원을 모집합니다 (3월 10일 모집 마감)

by 중앙문화 2020. 9. 1.

중앙대학교 교지편집위원회 <중앙문화>에서 수습위원을 모집합니다.

✍️ 의혈과 함께하는 진보언론

1953년부터 중앙대의 교지 역할을 다해온 중앙문화는 교내의 진보적 목소리를 담아온 '언론'입니다. 매학기 말에  호흡의 기사들을 담은 책을 발간하고, 주요 사안에는 온라인 속보를 냅니다.

✒️ 감시자, 그리고 기록자

중앙문화는 학교와 학생사회의 감시자이자 기록자입니다. 학생의 시선으로 세상을 바라보며 날선 문제의식과 공론장을 이어갑니다.

🙌 권위주의와 불평등을 넘어

중앙문화는 반권위주의·성평등을 견지합니다. 학기마다 이를 숙지하고 검토하는 세미나를 열고 있으며, 내부 규약을 통해 문제제기 절차를 보장하고 있습니다.

 

수습위원은 다음과 같은 분을 모시고자 합니다.

💡 반권위주의, 반성폭력의 가치에 공감하시는 

💡 2학기 이상 활동이 가능하신 

💡 매주 월요일과 목요일 저녁 7시에 회의 참석이 가능하신 

캠퍼스, 학년, 학과, 나이, 편입 여부 등에 상관 없이 중앙대학교 학부생이라면 누구나 함께할  있습니다. 기사문을 써본 적이없으셔도 괜찮습니다.

 

▶ 중앙문화 활동과 지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www.notion.so/b4e3ac8f69484a75bb619d64a069c1c8

 

중앙문화 수습위원 모집

중앙대학교 교지편집위원회 <중앙문화>에서 수습위원을 모집합니다. (2/22~3/10)

www.notion.so

 

▶ 지원은 아래 구글폼을 작성하시면 됩니다. 작성해주시면 이후 저희가 이메일로 보내드리는 논술지를 작성하셔서 3 14일까지 보내주시면 됩니다.
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fie6TNK1wspFSKDdj9PCzY4-ttoWw_oD1yDX1YH6iY2o2JuA/viewform

 

중앙문화 수습위원 모집

중앙대학교 교지편집위원회 <중앙문화>입니다. 수습위원에 지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각 질문에 답하신 후, 답변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
docs.google.com

 

편집실에서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
댓글0